“영상 상영기술의 토탈 솔루션 업체 진미디어 입니다”
Business
Introduction
“영화제 상영의 시작부터 마지막까지 함께 합니다“
국내 최대 영화제 기술팀 대행 업체
설립 이후 지속적으로
영화제 기술팀 대행업무 진행
매년 업무 실적 증가
10년 내외의 경력자 배치 및 전담
· DCP 제작, 검수, 상영
· 상영작 데이터 관리
· 상영관 관리, 운영
· 기술 업무 컨설팅
· 영화제 내부 스탭 기술 교육
진미디어는 매년 업무 실적이 증가하고 있으며
진행한 연차만큼 경험 및 노하우를 기반으로
영화제 업무의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합니다.
영화제 사무국과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영화제의 담당자가 바뀌어도
기존 업무의 연속성을 약속드릴 수 있습니다.
기술업무 추진을 위한 일정 등 계획 수립
상영이 진행되는 현장을 사전 답사 하여 행사가 진행되는 상영관에 적합한 장비 구축과 상영본을 제작할 수 있도록 사무국과 함께 준비합니다. 이 단계에서 기본적인 기술 컨설팅이 제공됩니다.
안정적인 상영을 위하여 수급된 작품들의 포맷을 규격화 합니다. 장르에 최적화 된 한글자막을 제작하여 최종 상영본에 입히는 작업을 합니다. 모든 상영작품은 DCI 규격에 맞추어 제작하며, DCP 스토리지를 사용하여 수집합니다.
안정적인 상영을 위해 제작이 완료된 작품들은 처음부터 끝까지 실시간으로 검수하여 문제 발생 시 수정 보완합니다. 영화제 전 행사가 진행되는 상영관에서 해당 작품을 재생하여 문제없이 상영되는지 확인합니다.
해당 영화제의 전반적인 기술업무를 전담할 수 있는 업무 총괄 매니저를 배치합니다. 요청에 따라 기술인력과 상영관 관리 운영인력 티켓 관리 운영인력까지 제안합니다. 인력 구성안을 수립하여 각 파트 별 담당 인력을 배치하고 자원활동가 및 스탭들을 대상으로 한 기술 교육을 진행합니다.
안정적인 상영과 사무국과의 원활한 협의
상영하는 모든 작품을 행사가 진행되는 상영관에 인제스트하여 테스트 상영을 진행합니다. 상영 스케줄에 따라 각 관에 배치된 상영 오퍼레이터가 상영을 진행하며, 감독의 요청에 따라 별도의 테스트 상영을 서비스 합니다.
작품에 따라 자막의 영사가 필요한 경우, 자막 상영 시스템을 구축하여 자막 전문 오퍼레이터가 자막을 상영합니다.
무대행사에 필요한 조명장비와 음향장비를 설치 및 유지 관리 합니다.
행사에 참석하여 무대를 빛내주시는 감독 및 게스트분들과 행사진행 모더레이터 및 통역분들이 안정적으로 무대인사 및 감독과의 대화등을 진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상영관은 영화제와 관객이 가장 처음 만나는 곳이기 때문에 각 영화제의 운영 특성이 반영되는 가장 중요한 공간입니다.
상영 진행 및 관객응대에 능동적으로 운영이 가능할 수 있도록 음향장비와 조명장비를 셋업 하고 상영관매니저 및 자원활동가의 운영교육과 기술운영에 필요한 현장교육도 별도로 진행합니다.
비디오룸의 스크리닝 시스템 구축 및 상영관에서 진행하는 포럼이나 세미나에 적합한 장비 구성으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기술업무 추진을 위한 일정 등 계획 수립
협의된 내용에 근거하여 영화제 종료 후 상영에 사용되었던 최종 DCP 파일을 전달합니다.
제공 가능한 파일
- 최종 DCP 파일 전달
- ProRes 4.2.2 HQ 코덱
*무자막 / 자막 버전 전달
자막프로그램으로 제작한
자막 파일
번역이 된 대본
추후 행사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결과보고서와 제안을 제출합니다.
진미디어는 영화제의 연속성과 발전성이 유지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